OpenGL 사용 방법만 익힌다면
번역서인 에프원에서 나온 "OpenGL Super Bible" 이 무난합니다.
대부분의 책이 그러하겠지만 원하시는 부분에 적용하기에는 부족하구여
위에 책을 보시고 사용하시다가 적용 범위에 따라서 적당한 텍스트를 구하시는 편이 나으리라는
생각입니다. (공개된 소스가 많으니까여)
OpenGL을 위주로 그래픽 개념을 설명한 책도 많이 나와있구여(종류가 많아서 열거하기는 그렇고
요청하시면 2,3가지 정도 나중에 올려 드릴께요. 종류가 엄청 많답니다.. ㅜ.ㅜ)
적용의 예로 모델링한 데이타 조작 위주라면 Addison-Wesley 에서 나온
"3D Graphics File Formats - A Programmer's Reference" 이라는 책이 있습니다..
(VRML, 3D Studio, TrueSpace, AutoCAD DXF, POVRay, World Toolkit,RAW)
예제로 들어있는 소스가 쓸만합니다. DLL로 되어있는 소스인데...분석하시면 열거된 파일을
다 불러올 수 있답니다.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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