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
|
답변 감사드립니다. 지금 제작한 건 Web 3D 아바타 엔진 그리고 관련 툴들, ActiveX 를 이용한 업데이트 프로그램, IOCP 를 이용한 서버 그리고 Indy 를 이용한 클라이언트 채팅, 그리고 방송 브로드캐스팅 서버 그리고 클라이언트 모듈, 이외 잡다한 여러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짧다면 짧은 시간에 만들어서 완성도 면이나 보완해야 할점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정리해야 하는데 -_- 음.. 쉽게 말하면 버전업이라구 해야 할까요... 회사 영업에 필요한 부분들이 하나둘씩 생겨나면서 일이 커져만 가는데... @@... 역시 피폐해지네요... 엄살인가요... 한때의 피해 의식일까요 -_-''' 관련 글 리스트
|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 |
프로그래머는 1명에서 6명 사이가 좋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자금이 넉넉한 회사에서 MMORPG같은것에 6명이 넘는 프로그래머를 투입하고 있지만,
일정 때문에 모든 회사가 되풀이 하는 실수를 하고 있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히 무슨 프로젝트인지는 모르겠지만..
6개월 이하의 프로젝트라면 2~3명이 적당하고 1년~2년이면 4~5명이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프로젝트 성격이 틀려도 많아야 1~2명 차이 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