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볼일이 있어서 신한은행에 갔는데 거기 직원이 중요한 내용이라고 알려주는게 있더군요.
혹시나~~~
신한은행을 자주 쓰시는 분이라면 꼭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
이렇게 긁어 옵니다
------------------------------------------------------------------------------------
고객님, 전산통합으로 인해 추석연휴기간 은행업무가 중지됩니다.
지난 4월 1일 통합신한은행 출범이후 전산시스템이 통합되지않아
고객여러분께 불편을 드렸으나, 10월 9일 새로운 전산시스템으로 통합되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부득이 전산통합을 위한 최소한의 준비기간이 요구됨에 따라
추석연휴기간 중 은행업무가 중지될 예정이오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업무중지일시 : 2006. 10. 4(수) 23:30 ~ 2006. 10. 9(월) 07:00
=이용 불가능업무=
자동화기기(CD/ATM) 이용업무 (입금, 출금, 이체업무 등)
인터넷뱅킹, 폰뱅킹, 모바일뱅킹 등 전자금융 이용업무 (조회, 이체업무 등)
타행에서 신한은행과의 거래 (자동화기기, 전자금융 등)
가상계좌 (고객지정전용계좌) 거래
가맹점 단말기를 통한 자기앞수표 조회
신한은행 자동화기기를 통한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24시간 현금서비스 대행사 CD기를 통한 현금서비스 거래 (단, 신한비씨카드는 이용가능)
체크카드(비즈니스카드포함)를 이용한 물품구입, 출금, 이체업무
직불카드를 이용한 물품구입, 출금, 이체업무 (해외 직불카드 포함)
=이용 가능업무=
신용카드를 이용한 물품구입 (체크카드 및 직불카드 이용 불가)
타행 자동화기기를 통한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거래
(단, 외환/제주/전북/광주/우체국/산업은행은 제외)
조회 및 사고신고
- 자기앞수표 조회 및 사고신고 접수 (신한은행 콜센터 이용)
- 예금 사고신고 접수 (신한은행 콜센터 이용)
- 신용카드 사고신고 접수 (신용카드 콜센터 이용)
※ 추석연휴 기간 중 자동화기기 이용이 불가능하오니 필요한
현금 및 수표를 미리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항에서 환전하실 고객님께서는 현금 및 수표를 미리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고신고 및 문의안내 ▦▦▦
- 신한은행 콜센터 : 1544-8000 / 1588-4114
- 신한카드 콜센터 : 1544-8800
그럼 전 이만~~~~~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