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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나누는 사랑방입니다.
[17812] 게임 서버
김상면 [windyboy] 3572 읽음    2010-02-24 09:16
인터넷 게임이 요즘 많습니다.
수도 없이 많습니다.
그대 제가 궁금한것은....

요즘 게임 회사의 회원은 몇명인가?
회원 하나의 정보 저장을 위해 필용한 메모리 용량은 얼마인가?
최대 동시 접속자는 몇명인가입니다..

이유야 워 ... 부끄러워서 이야기도 못하겠고.....
그럼
김호광 [testcode]   2010-02-24 10:29 X
저렴한 저의 컨설팅을 받으시면 됩니다 옥션 최저가... ^^
Nibble [gameover]   2010-02-24 11:10 X
회원 수 : 수백만 ~ 수천만(해외포함시)
회원 한 명의 정보 저장을 위해 필요한 메모리 용량 : 회원 정보 + 캐시/구매내역 = 약 10만 바이트
최대 동시 접속자 : 수십 ~ 수십만(서버를 논리적으로 분할하고, 실시간 게임이냐 MMO냐에 따라 다르고 시스템 성능에 종속적이지만 한대당으로 따지면 500명 정도가 한계라고 보죠 1000명쯤 되면 유저들로부터 바로 욕이 날아올겁니다.)
civilian [civilian]   2010-02-24 11:17 X
옥션 최저가 컨설팅이라.. 급 흥미가 땡깁니다 ^^
남병철.레조 [lezo]   2010-02-24 13:47 X
8년전쯤의 select 방식 리눅스 1 PC에서 1300 ~ 1600명 수준의 MMORPG 서버가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물론 게임 로직의 한계?로 저정도에서 버벅... --; 사용자들의 불편이 느껴질 정도...
몇년전 NC에서 5천명 운운했던걸 본적 있는데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라도 숫자에 필요이상으로 집착하기 보다
접속자 수명?을 늘릴 수 있는 양질의 게임이 중요한 시대인것 같습니다.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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