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페로 입니다..
메모리 256컴퓨터에서
스왑메모리를 잡았기 때문에 실제적으로는 한도메모리는 600MB를 넘습니다.
하지만 윈2000 서버에서 빌더는 2개 뛰우거나 하면
가끔 리소스가 부족 어쩌구 하면서..
또는 Index (0) 바운드.. 어쩌구 메세지 박스
또는 컴포넌트 팔레트에 컴퍼넌트들을 그리지 못하고 투명하게 뻥꾸를 내는 현상이. ㅎㅎ
빌더5는 안그랬는데... 2개 뛰우구 3개뛰어도..
듀얼모니터에서 이쪽 저쪽 빌더를 뛰어두 잘버텨 주었는데.. 이런생각 하면서
빌더6에 버그라고 단정 지었었습니다..
근데..
어제 업데이트 실시후 이게 왠일입니까..?
빌더6 을 4개를 뛰어도 메모리는 마니 올라가지만 빌더가 리소스 부족 에러를 일으키지 않는
어찌보면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 일어나는 겁니다..
지금껏 빌더6을 오해 했는데...
아마 이번 업데이트는 M$ 윈2000에 메모리 자원관리에 심각했던 (알려지지 않았던?) 버그를
수정 한듯 합니다.
여러분도 최근 윈도우2000을 업데이트 하였고..
메모리는 256정도 쓴다면 한번 빌더 3개정도 가뿐히 뛰울수 잇다는것을 느끼실겁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