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게임 엔진이구요,
D3D를 사용해서 2D를 만들지, DDraw를 쓸지는 결정 안 했습니다.
지금 제가 만들어둔 게임 엔진이 있는데,
이건 WinCE용이라...
이번에 계획 중인 게임 엔진이...
WinCE, PocketPC, SmartPhone, Windows 98/2000/XP에서 돌아가도록 만들 계획이구요...
저 운영체제들에서 게임의 소스코드 변환 없이 컴파일 가능하도록 할 겁니다.
(차후에는 비 MS 계열... 리눅스나 기타 운영체제에서도 돌아가도록 만들 예정입니다. CLX 처럼 ^^)
현재 대충 설계는 끝난 상태구요, D3D, DDraw 중에 선택해서 그래픽 처리 클래스만
설계를 끝내면 됩니다.
기본 구조는 VCL과 동일하고, Visual C++, Borland C++, C++Builder, gcc에서 컴파일
되도록 할겁니다.
이미지 처리를 잘 하시는 분이면 더 좋겠구요^^
못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그리고 아마 버전 컨트롤은 CVS를 쓰게될 거 같습니다.
PS. 3D, 2D를 결정, 설계 마무리, 검증 등등 해서 2월 말까지 끝내고, 바로 코딩으로
들어가서 5월까지는 완성해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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