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랜드, 업계 최초로 마이크로소프트 .NET 프레임워크 SDK 라이선스
마이크로소프트 .NET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주기를 더욱 가속화
캘리포니아 스코트밸리, 2003년 1월 28일 - 볼랜드는 오늘 마이크로소프트 닷넷 프레임워크 소프트웨어 개발 킷(SDK)을 라이선스하여 닷넷 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 주기를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라이선싱 협약은 신속하고 유연한 닷넷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볼랜드의 약속을 구체화하는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와 플랫폼 에반젤리즘 부문 수석 부사장 에릭 러더는 "볼랜드는 닷넷 프레임워크를 라이선스한 최초의 기업입니다. 이는 고객에게 중대한 시사점을 줍니다. 닷넷 기술의 혜택과 기능을 모든 규모의 기업에 선사하려는 광범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닷넷 프레임워크는 경쟁력 있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축하려는 기업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라이선싱 협약으로 볼랜드는 올해 하반기 마이크로소프트 닷넷 용 새로운 개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300만 이상의 볼랜드 개발자에게 닷넷 프레임워크에 기반한 소프트웨어 개발과 구축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된다.
볼랜드 수석 부사장 프랭크 슬럿먼은 "볼랜드는 닷넷 프레임워크 SDK를 라이선싱한 최초의 기업으로 모든 주요한 플랫폼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을 가속화하는 기업용 솔루션 제품군을 확장하는 일로에 있습니다. 볼랜드는 닷넷 기반의 독립적인 개발 솔루션을 제공, 우리 고객이 애플리케이션 개발 주기 가속화를 지원하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