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소비자는 상품 및 용역으로 인한 신체와 재산상의 위해로부터 보호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는 상품 및 용역에 대한 진실된 정보를 제공받고 자유로이 선택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는 정부기관과 사업자에 대해 의견을 반영하고 피해구제를 받을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넷째,
소비자는 쾌적한 생활 환경 속에서 소비 생활을 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 몇년간 사탕발린 이벤트 전화들이 많은데 모두들 조심하세요.
전 비록 2년전에 가입해서 올 1월달로 끝난 영어관련 책자때문에 아직도 그 구질구질한 전화를
받고 있네요... ( 이제는 책도 안주고 돈만 2년간 내라는 군요. )
신용카드 2개를 썰어버리고 카드번호 바꿔서 재발급 하는중이랍니다.
(혹시는 이전 정보를 도용할까봐. 이미 당한 사람도 많은듯...)
영어공부는 EBS가 차라리 좋고, 직접 서점가서 소비자의 권리를 마음껏 찾으세요.
통신상의 익명성을 방패로 접근하는 많은 전화들은 물러가랏~ --;
(번호 않뜨는 전하는 받지도 마세요... ㅎㅎ)
특별히 안전성이 확보되지 않는한 통신상 가입 학습은 현재의 법체계로는 보상받기 거의 불가능
합니다.
ps.
에구 내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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