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게임 서버 만들면서 지냅니다.
참고로 사이트 홍보!!
http://www.sealonline.co.kr/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보셨으리라 생각되지만 저번에 다른 분이 방화벽 컴포넌트에 대해 비슷한 질문을 하셨던 데 대해 답변했었지요.
: 기본적으로 제 생각은 비슷하구요.
: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free&no=7579
:
: 요즘은 대규모 소켓 프로그램을 만들 일이 없는데... 일반론으로 생각하자면...
: 소켓 컴포넌트의 경우 시장이 아주 넓다고 생각되긴 하지만.. 성능을 떠나서, 워낙에 스스로 뛰어나다고
: 주장하는 많은 소켓 라이브러리들이 많이 나와있어서 일단 주목을 받기가 힘들 거 같습니다.
:
: 게다가 대규모 사용자 환경이라면, 뭐 최소 동시접속 4~5천명은 넘어선다는 말씀이실텐데요.
: 그런 환경이 실제로 필요한, 거꾸로 말하면 실제로 테스트가 될 만한 환경에서 일하는 분이 그렇게 많지는
: 않을 거라는 생각도 듭니다.
:
: 일단은, 납득할 만한 벤치마크 결과라든지 그런 것들이 공개되어야 시장을 좀 넓힐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 앞서 글에서도 썼지만.. 국내 시장에서는 가격이 크게 좌우되는 환경은 아니라고 봅니다.
: 물론 넘 비싸면 판매가 힘들겠지만... 예를 들자면, 카피당 10만원으로 하나 20만원으로 하나 판매 카피수는
: 비슷할 겁니다. 30만원이 넘어간다면 좀 카피수는 줄어들지 않을까 싶구요.
:
: 그럼...
:
: p.s.
: 한동훈씨 요즘 머하세요?
: 소식이 궁금...
:
:
: 한동훈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한동훈입니다.
: :
: : 정말 간만에 글을 올리네요..^^
: :
: : 혹시나 해서 물어보는건데요..
: : 대규모 접속자를 받을 수 있는 서버 컴퍼넌트랑 서버 만드는데 필요한 라이브러리들을
: : 집합해 놓은 컴퍼넌트를 만들어 싼 가격에 판매한다면 얼마나 팔릴까요^^;;
: :
: : 여기서 싼 가격이라 함은 10만원 이하..
: :
: : 재미 삼아 물어봅니다. (우리나라 컴퍼넌트 시장이 어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