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유닉스 환경에서 개발할 일이 많아지는데요
아주 희소식이 들리더군요 c++빌더에서 컴파일러가 선택가능하다니
거기다가 코바까지 사용가능하고 한번 사용해보고싶은데 퍼스날 버전이라도 다운받아서
테스트 해보고싶네요 빌더를 사용해보지도 않았고해서 책도 구해볼까 하는데
아직 빌더x에대한 책은 나오지 않았겠지요? 코딩보다도 환경설정및 사용법이 중요한데
윈도우에서 gcc로 ansi의 문법만을 사용해서 ftp같은걸로 타겟 서버에 올리는건지.
아니면 삼바같은걸로 연동을해서 타겟서버의 소스코드를 편집하는건지 궁금하네요
좋은하루들 되시고 즐코하세요. vi는 막강하기는하지만 아무래도 디버그.코드,help통합환경에
익숙하다보니 빌더x의 출시가 너무너무 반겨지는군요 emacs는 너무 복잡하고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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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를 했었는데, 빌더x 형태로 나온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