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님때문에 여기 온 뒤로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잘 지내고 있답니다.
여기 처음 와서 일주일간은 토쿄위클리맨션이라는 곳에서 임시로 묵었고 지내는동안 방을 얻었습니다.
월세 7만8천엔... 우리돈으로 지금 환율이 떨어져 있으니까... 대충 70만원정도 되겠군요.
방은 그다지 넓진 않습니다. 면적이 20m2 조금 넘으니까 대충 7평쯤 되는거죠. 대신 복층구조입니다. 방에 사다리가 있어서 그걸 타고 올라가면 침대 하나 놓을만한 침실이 따로 있죠.
이사하고 나서 바로 세탁기(1만6천엔), 냉장고(3만엔 좀 안되는거)는 둘 다 LG것으로 구입했고(제일 싸구려라서...)
아직 책상, 침대, 의자, 밥솥, TV를 더 사야 합니다.
아직까지 외국인 등록증이 나오지 않은 관계로 은행계좌도 못 만들어서 인터넷 신청도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글은 집에서 쓰고 있는데요... ^^ 근처에 무선 인터넷이 신호가 약하긴 해도 잡히길래... 도둑질해서 쓰고 있는겁니다. 다행이죠.
회사일은 지금 좀 급하게 진행되는 프로젝트가 있어서 정신이 없네요. 그래서 5시 칼퇴근도 못하고 있습니다. 6시~7시쯤 퇴근합니다. 다행히 미국에 본사를 둔 회사다보니 회사원들이 대부분 영어가 능통하더군요. 언어소통엔 별 지장 없고 열심히 일본어 공부해야 하는데... 이핑계 저핑계... 별로 공부는 못하고 있네요. 일단 이 프로젝트 어느정도 궤도에 올려놔야 여유가 생길 듯 합니다. 그래도 틈나는대로 조금씩 공부해서 이젠 히라가나 카타카나는 거의 다 외웠습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없는 관계로... 사진은 전혀 찍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에 쓰던 MZ3는 여친에게 빼앗긴지 오래 됐고 저는 새로 카메라를 사기는 해야겠는데 맘에 드는 기종이 없어서 지금까지 구입하지 않고 있었죠.
여기 오면서 그냥 다 포기하고 똑딱이로 FX8을 구입할까 했는데 곧 FX9하고 풀수동이 지원되는 LX1이 나온다는 소식에 갈등하고 있습니다. 기왕 1년이상 기다려온거... 한 6개월 더 기다렸다가 LX1이 가격이 떨어지면 그걸로 살까 생각중입니다. LX1을 기점으로 컴팩트 기종에 풀수동, 와이드화면 지원되는 기종들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중입니다.
한국에서 올 때 달랑 20만엔만 환전해서 왔기 때문에 첫 월급 탈 때 까지는 자중하고 지내고 있습니다만...
조만간 DELL의 24인치 LCD모니터 2405FPW를 시작으로(오늘 아키하바라에서 좋은 정보를 얻었는데 11만엔정도에 살 수 있더군요. 우리돈 약 100만원이죠) 구입할 물건들이 줄줄이 대기중입니다.
물론 광양님이 관심있어하는 각종 프라모델, 가샤폰, 전동건, 기타등등... 줄줄이 대기중입니다. 지금은 가격정보들만 수집중입니다. 포 이그잼플~ 지금까지 수집한 PG/MG 건담들 가격을 나열해 보면... 참고로 건담류의 플라모델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염장질 되겠습니다.
PG: (한국돈으로 환산, 930원 기준)
ZAKU II : 70308원
Rick DOM: 117180원
Mk II: 102532원
Wing: 102532원
Strike: 95697원
Z: 136710원
RX 78-2: 82026원
MG:
누건담: 34177원
사자비: 50778원
기타등등... 구하기 점점 어려워지는 것 순서대로 하나씩 사 나갈 예정이 되겠습니다.
오늘 풀메탈패닉 가샤폰을 하나 뽑았는데... ㅋㅋㅋ 테레사 테스탈로사 대령이 나왔네요. 야시시함다. 나체로 바위에 기대서 누워있는 섹쉬한 포즈... 므하하하
사실 여친이 좋아하는 아즈망가대왕 가샤폰들을 싹 쓸어올 생각이었는데... 생산중단된지 오래돼서 구경하기도 힘들고 오늘 한 매장에서 보긴 봤는데 프리미엄이 잔뜩 붙어서 비싼건 한개에 1600엔이 넘네요... -_-;;;;
다른 온갓 잡동사니들 모아서 파는 곳에 갔더니만 가샤폰 5~6종 세트들 달랑 600엔에 파는게 있어서 이것저것 뒤져봤는데 뭐 맨 건담(데스티니 시리즈)들밖에 없고(참고로 전 건담 가샤폰은 별로 안좋아함다)... 충동적으로 지를까 하다가 이번달은 얌전히 지내기로 하고 그냥 나왔습니다.
여기저기 다녀본 결과... 역시 프라모델이 제일 싼 곳은 만다라케네요. 문제는 만다라케는 종류가 너무 적다는거... 제가 갔던 신부야 지점엔 PG시리즈는 달랑 두개 있었습니다. 릭돔하고 자쿠2
요도바시랑 비쿠는 담합이라도 한 듯이 30% 할인판매... 아키하바라가 제일 비싸네요. 20%정도 할인됩니다.
유키카제 메이브도 사려고 돌아다녔는데 아직 구경도 못했네요. 무인기 모델인 FRX99만 두군데서 봤습니다.
여튼... 지금은 상당히 근검절약모드로 살고 있으니까요... 조만간 카메라 구입하고 본격적으로 지름모드로 살게 되면 충분히 염장질을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뭐... 염장질 해 봐도 그게 진짜 염장질이 되는 볼포 회원님들은 몇 안되시는 것 같긴 하지만...(광양아 너 얘기하는거야) ^^
|
텟사를 보여달라 (ToT)
텟사를 보여달라 (T_T)
텟사를 보여달라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