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아아..그렇군요.. 대략 빌더 쓰기는 긁렀군요... 어쩔 수 없이..하드 포멧하고 -_-;;;;
일단 임프님의 말씀대로라면 라이센스를 구매하여야지 사용 할 수 있는데, 볼랜드 사이트에 등록만 하면 퍼스널의 키를 발급해주는 이유는 뭘까요 -_-;;; (관리자의 소홀인가.. 아님 볼랜드의 계략인가.. --;)
어쨌든..
델파이 6퍼스널이나 C#퍼스널을 고려해봐야겠군요. -_-a 으음...;;; 임프님 성실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p.s 하드 포멧하지않고 인스톨 정보만 싹~ 날릴 수는 없을까요 ^^;;;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일단 퍼스널 버전이 상용 개발의 라이선스가 없다는 것에 대해서는 바로 알고 계시구요.
: 그런데 약간 오해를 하신 듯 합니다. 예전의 답변이라고 링크하신 글은 제가 쓴 글인데..
:
: 제 글 어디에도 C++Builder 6 퍼스널이 무료 프로그램이라는 말은 없죠?
: 그 원문을 보셔도 구입할 경우를 말하고 있구요.
:
: 델파이와 J빌더, 카일릭스, C#빌더 등은 퍼스널(카일릭스에서는 오픈) 에디션이 무료로 배포되고
: 있습니다. (델파이는 6 버전의 퍼스널만 공개되고 현재 최신 버전인 7버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 하지만 C++빌더에서는 퍼스널은 무료로 배포되지 않고 69달러에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 그러면서도 다른 델파이나 J빌더 등의 퍼스널 에디션들과 마찬가지로 상용 라이선스는 없습니다.
:
: 그러므로, C++빌더6 퍼스널을 구입하지 않고 쓰시는 것은 회사건 가정이건 관계없이 불법입니다.
: 왜 볼랜드가 유독 C++빌더만 그렇게 했느냐 하면, 볼랜드에서도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좀 있는데...
: 뭐 담에 기회있으면 얘기하죠.
: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