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년동안 노무현 정부가 한것이 뭔가요? 코드 좋아하는 인사하다 완전히 나라꼴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거기다 오래전부터 북한과 왕래가 있었고 김일성과 사진 찍은 사람 송두율을 민주화 인사로 위장 입국시키려 했다는 사실은 정말 이해할수 없는 일 입니다. 그 사람은 김일성 조문때 김정일과 손잡고 눈물을 흘렸는데 그 눈물의 의미가 뭘까요? 이런 사람을 옹호하는 정권이 친북정권 아니라고 말할수 있습니까? 이런 경력의 소유자가 민주화 인사로 둔갑되서 남한에서 활동한다면 간첩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누가 보장합니까? 북한을 돕는것은 좋습니다. 하지만 북한정권을 도와서는 안됩니다. 북한 인민을 돕는것이 아니라 북한 정권을 돕는 사람이 대한민국 대통령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북한이 지금 저렇게 망가진것은 김일성,김정일 부자의 책임이 가장 큽니다. 정말 이 겨레 이 민족을 위해서라면 현 북한 정권은 민족앞에 머리숙여 사과하고 물러나야 합니다. 송두율 사건 뿐만 아니라 경제는 정말 최악의 상황으로 까지 치닫고 있는데 태풍까지 왔었습니다. 근데 태풍와서 피해를 당하고 있을때 노무현은 태연히 오페라 관람을 했더군요.. 참 기가막힙니다. 또 그 밑에있는 장관은 변명을 한다는 말이 미국 대통령도 개인적인 일때문에 집무를 비울때가 있다는 식으로 이야기 하던군요.. 참 어이가 없습니다. 그 장수에 그 졸개입니다. 여기 노사모분들도 같은 생각들 입니까? 전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행동들과 변명입니다.
이런 하나하나 행동들이 국민들에게 따가운 시선을 받게 되고 거기다 국민의 뜻을 어기고 민주당에서 탈당을 해서 새로운 당을 만들었습니다.이게 노통을 지지한 사람들의 뜻입니까? 그 당시 지지율을 보면 지지한 사람들의 뜻이 아니라는것은 누구나 다 알 수 있습니다. 노통의 인기는 급전직하로 떨어져서 급기야는 국민에게 재 신임을 물을 정도까지 되었습니다. 근데 이 재신임은 헌법에 위헌소지가 있습니다 그런데도 노통은 하겠다고 합니다. 노통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헌법까지 무시하려 했습니다. 그리고 총선이 가까워 지자 민주당을 찍으면 한나라당을 돕는다는 말로 국민을 또 한번 실망 시킵니다. 노통이 열우당에 가입했으면 모릅니다. 근데 가입도 안한 사람이 일방적으로 열우당을 지지하는것은 뭡니까? 선거관리 위원회에서도 경고장이 한 번 날라간 것으로 아는데 대통령이 그래서는 안됩니다. 경제도 어려운데 총선에 올인하는 모습이 과연 대통령 다운 행동입니까? 또 이런 대통령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도데체 뭡니까?
분명 작년 1년 동안의 행적은 좋은모습이 아니고 비난받아도 할말이 없습니다. 또 총선이 가까워 지자 법까지 위반하면서 선거전을 치루고 야당을 무시한 독선적인 행동은 탄핵받을 만 하고 이런 대통령을 탄핵하지 않는다면 앞으로 어떤 대통령이 탄핵 당하겠습니까? 민주주의 에서의 탄핵은 힘의 균형과 화합을 모색하기 위한 좋은 제도입니다.이번에 제대로 의회민주주의의 장점을 살려서 대통령도 잘못하면 탄핵될수 있다는것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우리나라 민주주의 발전에 좋은 모범사례가 되고 한층 성숙된 민주주의가 될것이 틀림없습니다.
|
검찰 풀어줘, 국정원 풀어줘, 국세청 풀어줘.... -_-;
세파트 세마리(?)를 마음껏 노닐게 놔둔게 못한 일인가 보죠???
글고... 노무현 아저씨 입이 가볍다 가볍다 하는데...
진짜 가벼웠던 엉삼이 아저씨 때는 왜 한마디도 없는지 모르겠내요
엉삼이 아저씨 때 우리 나라 전쟁 일보 직전까지 갔던거 알기나 합니까???
글고... 노무현 아저씨가 진짜 나라 개판으로 만들었다면
대통령 공석인 요즘 같은 때에 나라가 개판이 되어야 하지 않나요?
헐 헐 헐 탄핵이 동호회 회장 갈아 엎는 것도 아니고...
요번에 만에 하나 탄핵이 통과 된다면...
앞으로 우리나라 탄핵하다가 볼 일 다 봅니다 -_-;